오메가3 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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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오메가3 효능

by 인포인포 코코아리스트 2021. 3.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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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메가3 효능

흔히 많은 분들이 오메가 3가 좋다고 말씀하시는데요. 도대체 어디에 좋은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고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메가 3는 우리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성분이기에 음식이나 식품으로 보충 해주셔야 합니다. 간편하게 오메가 3 약으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죠. 콜레스테롤 조절과 혈액 응고의 효능이 있습니다.

 

오메가3 효능

 

오메가 3 복용법

오메가 3 복용법은 많은 분들이 다르겠지만 대표적인 알려진 복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복용 시기는 식사 후를 추천드립니다. 식사 후에 섭취 시 흡수율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효소 분비가 시작되기 때문인데요. 점심 식사를 드신 뒤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메가 3는 변색이 잘되므로 항상 서늘한 그늘에 보관하셔야 하며, 개봉을 하셨다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드시거나, 개봉 날짜를 메모해두시는 습관을 가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혈관 개선이나 정신 질환에 많은 도움을 주는 오메가 3, 여러분들도 복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메가 3 하루섭취량

오메가 3는 시력저하와 기억력 감퇴를 예방해주며 , 이미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계신답니다. 하지만 하루 섭취량을 지키지 않으신다면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메가 3는 식약처 기준 500~2000mg 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복보다 식후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메가3 복용법

오메가 3 추천 순위

오메가 3는 fish oil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 3가 제일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제조 방법을 확인하거나 원료를 확인하시면 좋은 오메가 3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어떤 오메가 3 오일을 사용했는지 , 오일 브랜드가 대표적인 상품인지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오메가 3 추천 순위는 다나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건강식품 / 홍삼 > 영양제 > 오메가3/크릴오일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인기순위를 살펴보시면 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 3,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 3 등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종근당오메가3효능

오메가 3 많은 음식

오메가 3는 음식에서도 챙길 수 있는데요. 흔히 알고 계신 고등어에는 오메가 3가 풍부합니다. 고등어는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어도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영양이 풍부한 음식으로 알려진 연어는 치매나 우울증을 예방하기도 합니다. 생굴에도 오메가 3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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