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시가 코로나19로 경제적 타격을 받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을 대상으로 생존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신청일자는 5월 25일부터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은 영세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월 70만원씩 2개월간 현금으로 지원합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서울시에서 이번 전체 소상공인중 72%가 지원 받을 것이라 예상되며 약 5,740억원 규모의 재원을 투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원대상은 2019년 연매출이 2억원 미만인 사업자가 대상입니다.

 

 

생존자금 신청방법

 

 

 

이번 온라인 접수 신청은 정말 간단하게 제출서류 없이 간단한 본인인증과 사업자등록번호 기재만으로 가능합니다.

 

일단 신청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서울시자영업자생존자금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서울시자영업자생존자금이라고 녹색창에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바로 나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생존자금 신청은 공적 마스크 구매방식과 동일하게 5부제 접수로 진행됩니다.

 

출생년도 끝자리 확인하시고 해당 요일에 신청하시면되며 주말에는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런 문구가 뜨고 아래에 온라인 신청으로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한 신청으로 2개월간 70만원씩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으로 들어가시면 총 2단계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단계는 주민번호 인증, 2단계는 본인인증만 해주시면 온라인신청이 끝이납니다.

 

 

2단계부터는 안되고 1단계 주민번호인증 먼저 하신 후에 순서대로 진행해주세요.

 

총 140만원 지원하는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접수일은 5월 25일~ 6월 30(화)까지 입니다.

 

출생년도 끝자리 요일
월요일 1.6
화요일 2.7
수요일 3.8
목요일 4.9
금요일 5.0
주말은 모두가능

 

자영업자 생존자금 홈페이지에서 얼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