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사용자 paperins 2020. 7. 10. 10:03

직장이 없을때는 대출받기가 쉽지가 않죠. 10분만에 입금되는 곳도 있지만 연 이자율이 300%대인 곳도 있으니 확실하게 알아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아무리 비상금이 필요하다고해도 아무대서나 알아보면 나중에 더 힘들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알아봐서 안좋을건 없을것 같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모바일 문화상품권이나 구글페이를 구매하게 한 후에 결제금액에서 30~50%가량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즉시 현금으로 지급해주는 곳은 조심해야 합니다 주로 인터넷 동호회나 카페에 올라온 글들은 조심하세요.

 

모바일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려합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카카오뱅크, 사이다 대출 등입니다. 아무래도 주거래 은행도 지점까지 찾아가서 서류제출하고 하면 힘이 들겠죠. 간단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즉시 신청하고 승인까지 받아볼 수 있는 상품 몇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지만 자신의 재정상태나 직업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한도와 금리는 달라질 수 있고, 1억~1.5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필요한 것은 소액대출입니다. 300~500만원정도를 급전으로 필요로 하신분들이 받는 대출이라 무직자대출은 누구든지 핸드폰으로 신청 후에 3분만에 지급되는 착한 대출상품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은 최대 5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며 모바일로 신청하면 서류도 필요없이 빠르게 1시간내에 승인이 완료됩니다. 소액이더라도 대부업체에서 받으면 이자가 많아서 카카오뱅크에서도 무료로 신용등급 조회 및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표적인 업체가 토스, 카카오뱅크 등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 대출 가능한 곳

 

 

케이뱅크 슬림K
농협 EQ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리드코프대출상품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댓글
댓글쓰기 폼